아담과 이브사이 솔로 탈출의 첫걸음, 소개팅 성공하는 필살기 7가지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그나마 드물게 찾아 온 소개팅마저 허무하게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활정보] 36%의 미혼 남성은 ‘지갑을 열지 않는 여자’를, 35%의 미혼 여성은 ‘스킨십이 목적인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주선자로부터 연락처를 받아 상대와 연락까지 주고받았지만 소개팅이 흐지부지된 적 있다면 기억을 떠올려보자. 아직 얼굴도 안 본 사이에 너무 자주 연락하진 않았는지, 주변 사람을 동원해 상대방 정보를 알아내어 인맥 자랑을 하진 않았는지, 밤 9시가 넘은 시간에 불쑥 ‘뭐해요? 이어서 "소개팅을 할 때고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는 싫다. 나라는 걸 알고, 괜찮다고 하고 온다면 거기서부터는 내가 남자한테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도 업!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셜 소개팅 앱 ‘커핑’은 기존의 가벼운 즉석만남을 위한 앱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집어내 진짜 소개팅 앱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소개팅 앱으로도 유명하지만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얼굴 평가를 받기 위한 놀이로도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다가오는 4월, 벚꽃 핀 캠퍼스에서 운명적인 파트너를 찾는 분들,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성분들, 아이유 같은 후배를 기다리는 남성분들, 이제 현실로 돌아와야 할 때다. 가장 현실적인 연애방법은 바로 소개팅, 그 성공 비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소개팅 자리가 어색해서 또는 급한 일이 있어서 잠깐 핸드폰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행동이 반복된다면 산만해 보임과 동시에 상대방과의 대화에 집중을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뜬금없이 자신의 집이나 자산, 인기를 자랑하거나 불필요한 힘 과시, 남성다움 강조 등이 이 같은 것인데요. 소소한 부분들은 귀엽거나 매력의 일부분으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과도할 경우 빈 수레가 요란하다는 느낌만 받게 됩니다. 또한 허세를 부리면서 느껴지는 거만함까지 갖추고 있다면 주선자까지 싸잡아 욕하고 싶은 상황이 됩니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상품권, 편의점 기프티콘 등으로 상품을 늘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리워드 상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런 질문을 받으면 어느 정도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헷갈린다. 누구랑 어떻게 얼마나 사귀었는지 같은 이야기를 시시콜콜 다 할 필요는 없다. 적당히 두세 번 정도로, 한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라고 이야기하자. 혹시 남자들 중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재미로라도 이런 건 묻지 말아라. 이럴 땐 “첫 연애 이후로 세어보지 않아서 기억이 나지 않네요”라고 에둘러 이야기하자.

 

결국 전반적인 편안함과 따스함 속에서 약간의 어색함과 긴장을 느끼는 순간에 튀는 스파크가 ‘케미’인 것이다. 나와 지인은 수박남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며 우리가 같은 기분을 느끼고 돌아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 이 사람은 그저 ‘여자친구(지인의 경우 미래의 아내)라는 것’을 원해서 나왔구나. 맞은편에 앉아 있는 사람이 누군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관심사를 갖고 어떤 생각을 하는 사람인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구나. 적어도 먼저 물어 볼 정도로 궁금하지는 않구나. 수박남은 5번을 만났기 때문에 우리가 무슨 특별한 사이나 되었다고 착각을 했던 걸지도 모른다.

 

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쉬운 현 이슈나 취미생활 등을 풀게 되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런 질문에 있어서 성의 없이 단답형으로 대답을 하게 되면 1분도 있기 싫은 자리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소개팅 자리는 식사와 함께 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한 후 소개팅 남과 1주일 가량 문자를 주고 받은 적이 있습니다. ’ 처음엔 관심을 가지고 문자를 주고 받았지만, 매일 비슷한 안부 문자를 주고 받다 보니 슬슬 관심이 무관심으로 바뀌더군요.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커피한잔의 오픈 초기에는 IT회사 분들이 많았는데요, 공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는건지 공무원, 교사 분들이 꾸준히 가입해주고 계세요. 작은 회사들도 실제로 많이 있는데, 대기업의 직원수가 훨씬 많기 때문에 위 그래프에서는 드러나지 않고 있어요. 블라인드 콜 시스템으로 5분의 통화중에서 4분은 얼굴없이 목소리로만 대화가 가능하고, 나머지 1분에 상대방의 얼굴이 드러나며 통화를 마무리 짓게 됩니다.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이므로 반반 내야 한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서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오히려 바 또는 모임, 학교 등에서 우연히 만나서 처음에는 모르는 사이였다가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강남 휴게텔 오피 오피 모음 강남 휴게텔 강남 안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아담과 이브사이 솔로 탈출의 첫걸음, 소개팅 성공하는 필살기 7가지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Leave a Reply

Gravatar